적성검사 취업/진로 소울메이트 미리보는 나의 미래배우자
금전성공 사업 재물 부귀영화 연인 성격/싸움의 원인과 해결
미래예언/현재의 방향 한해 운수대통하는 비법
성공연애비법  맞는 배우자 길잡이 궁합이 맞아야 잘산다는데..
사주팔자
사주 명리학
명리학 평생사주
주역 신(神)점
길흉(吉凶)사주
대명운
여자사주
남자사주
고집 센 성격
투기 도박 주식에
잘빠지는 성격
대운
악운
관상풀이
   사주명리학 수맥
   무료사주팔자 풍수지리
   무료사주풀이 가택운
사주명리학 수맥과 인간과의 공존 사주보기

수맥(水脈)은 지하수의 물줄기를 뜻하는 말로서 그동안 인간과 끊임없이 같이 공존해 나가고 있다. 그러나 현실의 많은 사람들은 그 중요성을 망각 한 채 살아가고 있다.

땅속 깊은 곳에 있는 물은 천지가 개벽한 맨 처음부터 우리 인간과 공존(共存)하며 살아가고 있다. 솔직히 엄밀히 말하자면 인간이 물에 의존하며 살아가고 있다고 표현하는 것이 더 맞는 말인지도 모르겠다.

인간의 몸 중 70% 이상이 물로 이루어 졌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이라면 이 말에 더 이상의 의문을 재기하지는 않을 것이다.

옛 조상님들께서도 일찍 이러한 물의 흐름의 중요성을 파악하여 물의 흐름을 파악하여 집을 짓거나 이사를 하거나 하는 등의 행동을 취하였다.
지하 물줄기의 흐름이나 방향 그리고 물의 양까지도 우리의 일상생활과는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뜻이다. 단순히 지하에 물이 흐른다거나 흐를 것 이 다라는 일반적인 생각을 뛰어넘어 생각을 해야 한다는 말이다.

그만큼 현실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고마움이라든지 이로움을 알지 못하고 살아가고 있는데 간혹은 이러한 수맥에 의하여 많은 사람들이 귀중한 생명을 잃기도 하는 경우가 종종있다. 이러한 일이 일어날 때마다 전문가들은 미리 예견된 일이라며, 안타까움을 표시하기도 하는데 지금 이라도 우리 인간들은 지하 깊숙이 흐르고 있는 수맥의 고마움을 알아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수맥의 흐름과 우리 인간 사회의 흐름은 같이 공존(共存)하기 때문이다.


사주명리학 수맥과 묘자리

수맥(水脈)은 지하수의 물줄기를 뜻한다.
우리 인간들의 예로부터 수맥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었으며, 이는 앞으로도 변치 않는 불변의 법칙일 것이다.

수맥을 탐사하는 방법 또한 조상님들의 자연을 이용한 방법부터 최근에는 과학적인 방법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방법들이 동원되어 사용되어지고 있는데 이러한 방법들을 이용하
여 사람들은 조상님들의 묘자리를 찾을 때에도 많이 이용하고 있다.

위에서 언급 하였듯이 수맥이란 지하수의 물줄기라 하였는데 우리가 지금 서 있는 발밑 어딘가 에서도 지금 물이 흐르고 있다는 것을 우리는 부정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얼마만큼의 양이 흐르고 또 어느 방향으로 흐르고 그리고 얼마나 깊은 곳에서 흐르고 있는지를 아는 사람은 없다.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조상님의 묘자리를 정할 때에는 수맥을 탐사한 후에 정해야 하는 것이다. 물의 흐름이 많고 앝은 곳에 묘자리를 정하게 되면 어떻게 될까?
우리는 간혹 주변 사람들로부터 꿈자리에서 조상님을 뵈었는데 춥다고 하거나 이상한 징조를 나타내는 꿈을 꾸었다는 사람들을 볼 수 있는데 이러한 꿈을 꾸게 되면 사람들의 대부분 조상님의 묘(墓)를 이장(移葬) 하거나 하는 행동을 취하는 경우도 흔히 볼 수 있는데, 이때 가장 먼저 보는 것이 바로 수맥을 탐사하는 방법이다.
수맥(水脈)을 통하여 사후세계(死後世界)를 결정짓는 다고 말하면 과학적으로 증명할 수 없을지 몰라도 많은 사람들은 아직까지도 수맥에 의하여 사후세계(死後世界)를 결정짓는 다고 믿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는 변함이 없을 것이다.

수맥은 어쩌면 우리의 태초(太初)시절부터 있었던 우리의 고향(故鄕)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게한다.


※사주명리학으로 살피는 사주팔자 사주보기 ☞


명리학 사주보기 사주명리학 사주팔자 사주보기 무료사주 무료보기 무료테스트 무료풀이 무료사주 무료사주팔자

Untitled Document
명리학 평생사주
주역신점
결혼상대자
직업운
인사말 | 공지사항 | 에러신고 | 1:1운세상담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사주풀이 사주보는법

사이트명:궁합명품 사주로 주소 : 대전광역시 동구 가양동 429-6번지 대표자 : 서영준 사업자 등록번호 : 305-81-372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5-대전서구-0685호
연락처 : 042-637-2108 휴대폰 결제확인 : (주)다날 (http://www.danal.co.kr)
Copyright ⓒ 사주로 Corp. All rights reserved.